스태플러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파이프가이 조회 28회 작성일 2020-10-17 19:39:18 댓글 0

본문

당신이 모르는 스테이플러의 숨겨진 기능! [프리모 꿀팁]

제품 제보:
parkmanager.info@gmail.com

구독은 여기 ☞ https://goo.gl/EWf0bT ☜ Please SUBSCRIBE
프리모 채널 홈 ☞ https://goo.gl/LpqKqy ☜ PRIMO Home
소통은 여기 ☞ https://goo.gl/O4CTeu ☜ Instagram

프리모의 호스트 박총무가 스테이플러의 숨겨진 기능을 알려드립니다.

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!!
주위 분들에게 많은 공유 부탁드립니다!
'구독'과 '좋아요'는 저희에게 큰 힘이 됩니다.
#꿀팁 #스테이플러 #숨겨진기능 #프리모 #박총무 #아재콘텐츠

호스트 박총무 채널 ☞ https://goo.gl/7a4tHv

프리모 인스타 ☞ https://goo.gl/O4CTeu ☜ PRIMO on Instagram

프리모는 예의를 중요시하는 욕설 없는 채널입니다.
제품리뷰를 기반으로 퍼즐, 신기한 제품, 실험 카메라, 도전/챌린지, 먹방, 제품개봉(unboxing), 꿀팁, 요리, 다큐, 교육 등의 다양한 영상이 매주 업로드됩니다.

제품리뷰를 기반으로 퍼즐, 신기한 제품, 실험 카메라, 도전/챌린지, 먹방, 제품개봉(unboxing), 꿀팁, 요리, 다큐, 교육 등의 다양한 영상이 매주 업로드됩니다.
Product review, Puzzle solving, gadgets, experiments, challenges, mukbang, unboxing, life hacks, cooking and documentary stuff uploaded weekly.
besty S : 방금 저거 발견해서 찍어보고 저게 빠지는 것 까지는 알았는데 대체 뭐할려구 만든 기능인지 몰라서 ㅋㅋㅋ 검색하자마자 영상 떠서 깜놀했네요 ㅎㅎ 덕분에 궁금증 해소하고 갑니당 ㅎㅎ
또한이 : 근데 벌려찍는건 어떻게 선택하나요? 그게 없네...
KyungMin Kim : 이것은 좋은기능이었다.. 사실 지금 처음알았음 ㅋㅋ 회계사한테 보낼서류가 살면서 없을테니 앞으로도 모르겠지... ㅠ
오늘도고기 : 박총무님의 이런영상 오랜만에보네요 ㅎㅎ 오랜만에 와보니 댓글에 왜케 악플들이 많아졌나요... 맘아프게.. 재밌게 잘보고있습니다 !!!
조기수 : 님들 호치키스 10번 빠르게 반복해 말해보삼

Clipper Chrome Plier Stapler (스태플러)


Sungjung Ro : 감사합니다
ruslas zubres : Thank you for this demonstration.
My stuck with it, and I was afraid my russian spirit will break it.
P.S.
Russians use manuals once they break it...
Orlarmary Perez : Quien me ayuda? Tengo una grapadora ace clipper.. tiene grapas pero cuando la presionó no sale nada. No suelta la grapa

의료용 스테이플러/skin stapler, 피부 봉합 [소독특집 4편]

소독 특집 4편입니다.

피부에 적용하는 의료용 스테이플러를 내용으로 다루어 보았습니다.
실습방식으로 찍었기 때문에 멸균, 비전문적이라 생각되시는 분들은 양해 바랍니다.
대략 이런 느낌이구나 하고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.
병원에가면 처치 받기 전, 받고난 후 만 알지 보통 중간과정은 의료인들만 알기에 중간과정이 대략 어떻게 진행되어지는지 만들어보고 싶었습니다.

드레싱은 개인마다 견해차이가 있기 때문에 정답은 없으니 참고 정도로만 해주세요.

*영상관련 내용에 오류가 있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.

유익한 영상이 되었으면 하구요. 임상에서 일하시는 선생님들 화이팅 입니다.

간호/의료에 대한 호기심을 발판삼아 저만의 스타일로 지식과 함께 영상에 담아내고 있습니다.

댓글을 질문형으로 남겨주시면 답변을 해드릴려고 최대한 노력을 하고있으니 궁금증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십쇼!

Track: Kisma - We Are [NCS Release]
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.

참고
개인적인 경험
기본간호학, 2011, 수문사
성인간호학, 2011, 현문사
제품 설명서
응급의학과교수님 자문
응급의학과교수님 학술논문

#스킨스테이플러#skinstapler#봉합
w i : 21일 저녁에 세방 찍었고 29일 날 뺐어요! 곧 면접이라서 염색을 꼭 해야 하는데 염색은 언제부터 할 수 있을까요..
강민 : 머리 찝고나서 며칠 지났길래 혼자 뽑으려했는데 뽑았으면 망할뻔 했네요 어쩐지 세게 당겨도 머리만 아프더라고요
닌자거북이 : 맴장수술후 호수 뺀자리 어제 스템 플러 박았는데 쇼크오는줄 진심 너무 아팟음
yu m : 스테이플러 4군데를 할 경우 간호기록은 어떻게 하나요?
그리고 스테이플러 리무벌 이라고 하지 않고 스티치아웃이라고 해도 되는건가요??
날개손유통 : 마취하고해야되나요

... 

#스태플러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95건 2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scic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