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선조종헬기가격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Com배트 조회 48회 작성일 2020-10-20 07:17:06 댓글 0

본문

3500만 원! 차보다 비싼! 헬기를 소개합니다 RC로 불릴 수 없는 스케일 [재관둥이]

차보다 비싼 헬기RC 재관둥이가 확인했습니다
3500만원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세요!!

권재관 인스타그램 : https://www.instagram.com/jaekwankwon9/
광고\u0026비즈니스 문의 : jaekwan@sandboxnetwork.net

개그맨 권재관과
모든 기계를 다루는 채널 재관둥이 입니다!!
구독 \u0026 좋아요 부탁해요!!
스치면간다 : 이건uav네 ㅡㅡ
Ricky Kim : 근데 솔찍히 저거 3천 6백 좀 어이 없네요. 터빈 100만원이면 사는데 나머지 솔리드웍으로 그리고 학공학개론이랑 rc 모형 제작 기초로 만들면 500 안에서 떡을치고 남을꺼같은데요. 좀더 놀고 싶으면 만만한 MCU 하나 달아서 원하는 프로그래밍 쫌만 하면 될꺼같은데 저걸 3600?
정재헌 : 돌았내~~~~~~~~!!!
이태양 : 와 무서워서 날 닐수나 있겠나?? 추락하면 3500 날라가는거냐??
킹알렉산더 : 판매용이라 후달려서 동작 못 시키시나 봅니다 실제 구매자 만나서 리뷰가 필요할거 같습니다

[재미난 생각] RC 스케일 헬기 에어울프!! 다시 한번 리뷰해봤습니다

[재미난 생각] EP.5
RC스케일 헬기 'AIRWOLF' 800급 리뷰영상입니다
재미있게 보시고
'좋아요', '구독' 눌러주세요~!!
전전호준 : 그만좀하지 ㅋㅋㅋㅋ 그러게 테스트만하니까 ㅋㅋ
주현준 : 어떻게
노란딱지 : 컨셉 아니죠?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김철휘 : 존나제밋겟다
왜국인한국생활Foreigners Life in South Korea : 제대로 신나게 한번 날려 보지도 못하고 아깝네. 나도 예전에 헬기 한번 날려 보고 박살 나가지고 다시는 손을 안 됩니다.

[미친가성비] 4만원 RC헬기, 6축자이로탑재, 입문용드론으로 추천. WLtoys V911s RC helicopter Drone U$34

#입문용RC헬기 #4만3천원

-입문으로 적합한 RC헬기입니다.
-6축자이로, 4채널, 브러시리스 모터탑재
-조종거리: 80-100M
-비행시간: 대략 6-7분
-충전시간: 대략 35-40 Minutes

구매링크: https://s.click.aliexpress.com/e/_BfAJ5DFc
:제가 리뷰한 모든 제품은 판매자 혹은 제조사와 관련없이, 모든 비용을 제가 지불하고 구매한 제품입니다.
상기 구매링크는 제가 구매한 가격과 동일합니다. 단, 해당 링크에는 제휴코드(어필리에이트)가 들어가 있으며. 해당제품을 구입/완료하게 될 경우, 온라인 쇼핑몰에서 책정한 일정 수수료가 저에게 지급됨을 알려드립니다.
더블J : 아재님 헬기한번날리고 배터리없어서 교체후 날릴려는데 꼬리날개만돌고 메인날개는 돌리도않고 반응안하는데 이거고장난걸까요? 오른쪽스틱움직이면 움직이는거같은데 메인날개가돌질않습니다ㅜㅜ
더블J : 저도 배터리3개로해서 구매했는데 충전시간은 많이걸리나요?아그리고 배터리 사용다되면 소리같은거나는지궁금합니다
1셀도 셀관리해줘야되는지도궁금하네요ㅜㅜ
더블J : 배송이 12월이라고 나오는데 더빨리배송받을방법없을까요?ㅠㅠ
1234 3344 : 채널 대박터져서 더욱더 많은 제품 리뷰를 보고싶네여 10만 30만 100만 가즈아
s ot : 정면 비행이면 중급자 이신데 ..뭐 하는 분이시요?

... 

#무선조종헬기가격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656건 2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scic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